티스토리 뷰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치약 제대로 분석. 아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힘들어요. 아침에 출근하는데 벌써 코가 시렵더라구요. 장갑을 껴야하나 목도리 해야하나 싶은데 아직은 이른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너무 추운것을 어떡해요. 어제 친구들이랑 이야기 하다가 벌써 우리가 만난지도 20년이 되었다고 그만큼 우리 나이 먹었다고 이야기를 하는데 약간 우울하더라구요. 이제 한달 지나면 또 나이를 먹고 나이만 먹네요 아주. 예전에는 무릎시리고 뼈가 시리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이제 겨울이 다가오면 다가올 수록 급 추워질때 그 말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진짜 나이를 한두살 먹어가는 것 같아요. 이번엔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치약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의 침투를 막아서 질병을 예방, 보호해주는 면역력 강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또한 피부 건강에도 프로폴리스 효과가 중요한데요. 프로폴리스의 항산화 효과로 피부의 노화를 막아줘요.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이미 프로폴리스를 복용하고 있다고 할 정도로 효과가 입증되고 있다고 해요. 그 외에도 혈관 건강, 뼈 건강 및 골다공증 예방, 위장 건강, 구내염 예방, 탈모 예방 등의 다양한 효능, 효과가 있어요.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치약 외에도 이러한 항체 생산 촉진은 면역을 위한 항체가 증가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이죠. 또한 대식세포에 직접 작용하기 때문에 체내 미생물 사멸을 돕고 염증을 억제하기도 합니다. 이런 성분들로 인해서 비염이나 위염, 기관지염 처럼 염증으로 인해 발생하는 질환에도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프로폴리스, 하지만 이러한 효능도 제품을 잘 선택하셔야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고 좋은 성분만 골라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프로폴리스는 사람의 기관지나 목에 좋은 영향을 주곤 하는데요. 특히 노래를 하거나 목을 많이 쓰는 사람들이 이것을 가지고 수시로 사용하기도 하죠. 가수나 성악가, 선생님, 강사의 경우 이것을 약처럼 들고다니며 수시로 사용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한 유명 뮤지컬배우는 TV에서 자신의 목이 쉴 때 이것의 원액을 목에다가 흘려보냄으로써 부어있는 목을 가라앉게 하도록 한다고 했죠. 이렇게 몸에 좋은 영향을 주기 위해 적극적으로 이것을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실제로 목감기에 걸렸거나, 성대결절 등을 앓는 사람들에게 더욱 좋은 영향을 주곤 하죠.

하루하루 고민이 참 많은 시기인 것 같네요. 앞으로 우리가 어떻게 대비하고 예방해야 할지를 가르쳐 주는 듯하네요. 가족 모두 건강히 잘 이겨 냈으면 합니다. 우리 집 아이들은 환절기만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목감기와 인후통에 바라보는 저의 마음도 편하지 않네요. 병원에서 처방도 받고 관리를 나름 해서 아이들 목 건강에 아주 많이 신경을 써도 외부 환경에 취약한 아동들에게는 케어를 해도 꾸준하지 않은 것 같아요.

 

구강 내 항균작용으로 구취제거 및 구강건강에도 효과적이에요. 불소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천연 대체물로써 식약처에 그 기능을 인정받은 성분이죠. 사실 입술이 부르터거나 손톱 감염, 피부 염증 등으로 약국에 가면 해강 치료 약과 더불어 프로폴리스를 권해주는 경우가 많았었죠. 이제 그 이유를 조금이나마 알겠더라고요. 그만큼 항균, 항염작용에 탁월하다 보니 고대에서부터 꾸준하게 민간요법으로도 활용되어 왔다고 알려져 있어요. 이외에도 혈당을 높게 만드는 효소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으며,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답니다.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치약 외에도 프로폴리스는 꿀벌에서 나는 성분입니다. 꿀벌이 전나무나 버드나무 등 다양한 나무로부터 모아온 다양한 수액을 가지고 꽃에서 모은 꽃가루에 자신들의 밀랍 등의 분비물을 가지고 만든 것인데요. 벌들이 자신의 집을 지키기 위해서 이용하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벌들은 이것을 가지고 벌집의 입구와 내면에 부착함으로써 외부에서 들어오는 세균의 침입을 방지하는데 사용하곤 하죠. 벌집의 균열을 메우는데도 사용하고 있고요. 거기다 벌집으로 침범하다가 죽은 벌레나 지렁이가 썩어 세균이 번식하지 않도록 하는데 사용하기도 합니다.

 

프로폴리스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염증성 질환을 완화시키는 작용도 합니다. 또한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혈관 세포를 재생시켜 원활한 혈액 순환을 촉진합니다 이로써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하고 혈관계 질환의 발생을 예방할 수 있어요.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것이 바로 구강 내 항균작용으로 인한 충치와 구치 예방이죠. 요즘엔 불소 대신 해당 성분을 포함한 치약이나 구강청결제를 흔하게 볼 수 있으니까요.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치약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